별점5/5점. 대구 서구청 근처 고추장불고기맛집. 밥상머리엔라이프

배고픔이 휘몰아치는 저녁 시간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김밥천국에 가서 분식이나 먹을까 했는데 서부도서관에 주차를 하고 나오는 길에 보니 밥상머리엔라이프라는 한정식 집이 보이는데 고추장불고기가 너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뭐 검색 이런거 해보지도 않고 그냥 발길이 닿는대로 들어갔습니다.

 

 

 

 

인기메뉴는 백반을 주로 먹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백반은 비빔나물과 고등어가 기본으로 나오고 이에 따라 나오는 국을 청국장과 된장 중에서 고를 수 있는 듯 했습니다.

들어와서 안 사실이지만 한정식이 주메뉴인 듯 했습니다.

꽃게순두부, 고디탕, 김치찌개, 고등어정식, 모듬정식 등이 주로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꿋꿋하게 불맛 고추장 불고기 2인상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고추장 불고기가 나왔는데..

우아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는데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 싶었습니다.

같이 먹던 친구도 맛이 괜찮다면서 오늘 저녁 메뉴 잘 골랐다고 칭찬받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밥 한공기 더 주문해서 먹어줬습니다. ㅎㅎ

고추장 불고기 생각나면 또 가야 할 듯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밥상머리엔라이프의 별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으며, 대구에서 고추장 불고기 맛집으로 불리어도 손색이 없을 것이란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론 기본 반찬 구성이 조금 아쉬운 듯하긴 하지만 메인메뉴 본연의 맛은 상당히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서구청 근처 맛집 밥상머리엔라이프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서구 평리동 1091-22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