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가창면 "대자연식당"> 닭갈비맛 나는 촌닭구이

저녁이 으슥해지는 시간대에 <대자연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좀 밝은 달에 오면 경치가 상당히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산중턱에 있다보니 공기도 맑고 물소리도 들리고 좋았습니다.



하마터면 자리 없을 뻔 했네요.

계속해서 차가 들어오더군요.

미리 전화해보시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은 이렇게 메인 건물이 있고, 방갈로로 따로 따로 만들어 놓은 건물들이 있어서 꽤나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방갈로에서 먹었습니다.

방바닥이 따뜻하다 못해 뜨거울 지경이더군요.

그래서 등 지지기 좋아하는 저로서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메뉴는 촌닭구이도 있고, 오리훈제구이도 있고, 오리 짚불생오리구이에 백숙, 옻닭 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저희는 돌방구 촌닭구이 순한맛으로 1마리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옵니다.

조금 맵기 때문에 콩나물과 쌈무 등은 간이 심심하고, 양배추 채 썬 것은 살짝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부추는 달달하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고대하던 촌닭구이가 나왔습니다.

순한맛임에도 적당히 매콤했습니다.

분명히 순한 맛인데 보기에는 매운맛 같아 보이네요.

매운맛을 좋아하는게 아니라면 순한맛 드셔도 충분할 듯 합니다.

다 먹고 밥을 볶아먹으면 좋을뻔 했는데 오기 전에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이 정도로도 충분해서 볶음밥은 볶지 않았습니다.

조금 아쉽네요.


구글에는 식당이름이 대자연생수식당으로 나오네요.

대자연식당이 맞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주리 435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