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산동 황금연합신경외과의원. 어깨아파서팔안올라감, 손목염증 완치

오해가 있을 것 같아서 서두에 미리 밝히는데 아래 병원으로부터 어떤 금품이나 향응을 제공받은 적도 없습니다.

순수하게 제가 병원다니면서 몸이 좋아져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다.

저도 이 병원은 아는 누나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누나 어머님이 어깨가 안좋으셔서 가는 병원마다 다 수술하라고 했는데 이 병원에 와서 치료를 받고 좋아지셨다는 말을 듣고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완치되셨구요.



그리고 처음에는 어깨가 아파서 팔이 안 올라가서 주사와 이온치료를 받고 완치가 되었고 요즘에는 팔에 염증이 들어차서 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신기한건 여기서 지금 이 두가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어깨 아파서 팔이 안 올라가던 것도 완전히 나았고, 왼손 손목쪽에 염증이 차서 탱탱 부어서 손목이 안 꺾이고, 엄지랑 검지손가락을 엄직이지도 못할 정도로 아팠는데 2주일 안되어서 거의 완치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 회사다니면서 병을 키워왔던게 지금에서야 펑펑 터지나봅니다.

그래서 이참에 이 병원에서 다 치료해보고자 합니다.

양손 엄지 손가락있는 근육쪽이 붓고 딱딱해져서 엄지손가락에 힘이 잘 안들어가는 문제와 목 아래 척추 뼈가 튀어나와 있어서 한 번씩 등쪽에 담이 걸리고 목쪽에 근육이 뭉치는 현상이 있는데 이 것도 치료를 해 보고 나중에 이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병원은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 있는 황금연합신경외과입니다.

환자분도 많이 계시고 직원분들도 계시고해서 괜히 오해를 살까봐 소심하게 내부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비수술적 디스크 치료 입간판이 있는데 저 치료법으로 제 척추뼈 2 부위 튀어나와있는 것을 치료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의사선생님이 어떻게 하라고 하시겠지만요.




이 날은 물리치료를 받고 나서 파라핀 치료를 받은 후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온치료와 주사, 물리치료를 몇 번 받고나니 염증으로 부어있는 손목은 거의 정상적으로 된 것 같습니다.

치료한 이 날이 9월 5일이고 글을 작성하는 날은 9월 13일입니다. 거의 2주일만에 다 나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손목도 정상적으로 접을 수 있고,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제 생각에는 완치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예방 차원에서 몇 번 더 치료를 받으려고 합니다.



근육쪽이나 신경쪽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되시면 오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나머지 치료도 받아보고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황금연합신경외과'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지산동 916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