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 SK텔레콤 골드번호 추첨 이벤트.

SK텔레콤에서 2018년 하반기 골드번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골드번호란 핸드폰 끝자리가 1111, 2222, ... 7777와 같은 포커번호, 1004와 같은 의미가 있는 번호, 핸드폰 끝자리 네자리와 국번번호 네자리가 같은 국번동일번호 등이 골드번호에 속합니다.


평소에 핸드폰 번호를 바꾸고 싶으셨는데 골드번호로 쓰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현재 골드번호를 사용하고 있는 분은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가 없는데 골드번호의 유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골드번호 유형을 먼저 선택한 후에 골드번호를 선택하고 응모하고자 번호를 골라서 이벤트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단,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웹상에서 본인인증을 해야하며, 골든번호 당첨자는 취득가능기간인 2018년 10월 18일부터 11월 8일까지 가까운 공식인증대리점 및 T world 다이렉트에서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을 통해 취득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골드번호에 당첨되었더라도 번호 취득시점일 포함하여 이전 91일 동안 번호변경이 2회 이상 발생한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당첨되어도 번호변경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회수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