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 한국감정원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11월9일마감)

2018년 하반기 한국감정원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공고가 나왔습니다.

문제는 원서 접수 마감이 내일인 11월 9일 금요일 18시까지입니다.



한국감정원 연봉 및 인턴후기, NCS 문제 예제 등 한국감정원 관련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본문하단의 한국감정원 추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왜 하루 남긴 시점에서 포스팅을 하였는지 변명아닌 변명을 하자면..

이전까지는 한국감정원은 대졸 신입사원(채용형 인턴) 채용 공고를 상반기에만 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주로 4월에서 6월 사이에 공고를 내고 채용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상반기에 채용을 이미 진행하였기에 하반기에는 따로 채용할 것이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공고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조금 뜬금없는 채용공고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알게 된 건..

제 블로그로 1주일전부터인가 150명 정도씩 한국감정원 글을 검색하여 들어오시길래 처음에는 미리부터 일찍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하고 조금 흐뭇한 마음으로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검색률이 거의 일주일간 이어지다보니 뭔가 다른게 있는가 싶어서 한국감정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떡하니 신원사원 + 경력직 채용공고가 올라와있더군요.



해서.. 하루 남긴 지금.. 

이 시점에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채용공고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2018년 하반기 한국감정원 자소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 력 및 경 험 기 술 서 (1000자 이내) · 입사지원서에 기술한 경력 및 경험사항에 대해 상세히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체적으로 직무영역, 활동/경험/수행 내용, 본인의 역할 및 구체적 행동, 주요 성과에 대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제한) 



우리 원에 입사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십시오.(500자 제한) 



우리 원의 입사시 지원한 분야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기울인 노력은 무엇이며, 타인과 차별되는 본인만의 경험과 역량은 무엇인지 서술해 주십시오.(500자 제한)



문제 상황을 분석하여 검토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한 경험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십시오.(500자 제한) 



직장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무엇인지 우리 원을 선택한 이유와 연계하여 서술해 주십시오.(500자 제한) 



업무를 함에 있어 과정과 결과 중에서 무엇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서술해 주십시오(500자 제한)





아래의 한국감정원 홈페이지 링크로 접속하셔서 알림마당 => 공지사항 => 273번 게시물을 클릭하시면 입사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kab.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