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파워 불량으로 새제품으로 교환

일본 여행을 다녀오니 마이크로닉스에서 파워 서플라이 불량을 확인하고 새제품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마이크로닉스 파워 서플라이 고장 및 고장 확인 방법 관련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새로 받은 파워 서플라이입니다.

새 것이라 좋네요.




그리고 다시 컴퓨터에 설치하였습니다.




역시나 잘 됩니다.

마이크로닉스에 전화하여 왜 불량인지 여쭈어보니 원인은 자세히 알 수가 없다고 하네요.

간혹 생기는 불량인가 봅니다.

그런데 그 어려운 불량 당첨을 제가 했네요.

로또는 그리도 당첨이 안 되더니 이런 건 잘 얻어걸리네요.

아무튼 마이크로닉스 회사에서 잘 처리해주셔서 빨리 새 제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고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