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4/5점. 대구 칠곡3지구 보쌈 맛집 단지보쌈

친구가 칠곡3지구 맛집 중 하나라면서 단지보쌈이라는 보쌈집에 데리고 왔습니다.

가면서도 수육이 떨어지지 않아야 될 거라고 걱정하던데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수육이 있더군요.

가끔씩 수육이 떨어져서 영업을 조기에 종료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보쌈 집에 사람이 이렇게 많은 건 또 처음이었습니다.

빈자리 하나없이 가득 차 있더군요.




보쌈 가격은 좀 비싼 감이 있었습니다.

다른 곳 중자 가격으로 이곳은 소자를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2명이서 먹는거라서 보쌈과 쟁반국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특이한 것이라면 시래기국이 나옵니다.

저는 뭐 굳이 보쌈을 먹는데 필요하다고 생각은 안 드는데 뭐 나오니 먹습니다.

흠..

뭐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보쌈이 나왔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 보입니다.

그런데 먹다보니 적더군요.

일본에서 그렇게 먹고 왔는데 한국에 와서도 여전히 배가 고픕니다.

들어가도 들어가도 모자랍니다.

수육은 맛있네요.

한방보쌈 비슷한데 고기가 부드러워서 저는 좋았습니다.

보쌈은 고기가 부드러워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리고 쟁반국수가 나왔습니다.




손으로 열심히 비볐더니 양이 좀 많네요.

쟁반국수보다 수육을 더 많이 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고기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쟁반국수는 살짝 매콤한데 보쌈이랑 먹으니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단지보쌈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가격이 비싼 흠이 있긴 하지만 수육은 정말 맛있네요.

뭐 잘 먹는 사람이 가면 돈이 줄줄 샐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다른 곳보다 보쌈 가격이 비싸기때문에 체감되는 가격이 더 비싸게 느껴질 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쌈 맛은 좋습니다.

칠곡3지구 최고의 보쌈 맛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칠곡3지구 보쌈 맛집 단지보쌈 본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북구 동천동 910-1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