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문제해결.

게임설치를 하려고 하던지 아니면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로 인해 못 하는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아래의 파일로 인한 오류가 발생했을 때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svcp140.dll vcruntime140.dll




오류는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업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VCRUNTIME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업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Microsoft visual c++ 2015 설치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면 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confirmation.aspx?id=48145




언어선택을 한 후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원하는 다운로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x64는 64비트 운영체제일 경우에 다운 받으시면 되고, x86은 32비트 운영체제일 경우에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운영체제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잘 모르겠다면..

제어판으로 들어가셔서 시스템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오는 시스템 종류를 보고 64비트 운영체제인지 32비트 운영체제인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인하여 본인의 운영체제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게임이든 프로그램이든 설치를 해보시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