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 사주봤습니다. 대구 동구 신명철학관

어지러운 2018년을 보내고...

2019년 새해맞이 사주팔자를 보러 대구 동구 신천동에 있는 신명철학관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네이버에 잠시 찾아보고 느낌이 오는 곳으로 갔는데 한창 재개발이 불고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바로 1 블록 근처에 아파트 건축 공사가 진행중이더군요.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인데 전화로도 사주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직접 가는 걸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그냥 왔습니다.

직접 가신다면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그냥 발길따라 간 곳이긴 한데 2대에 걸쳐서 철학관을 운영해서 그런지 대구에서는 유명하신 것 같더라구요.




내부는 깔끔하니 그렇습니다.




제 뒤로 예약이 없어서 좀 오랫동안 차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마치고 나올 때 보니 약 1시간 40분 정도 이야기를 나눴더군요. ㄷㄷ

대략 이러합니다.

2019년 2월부터 대운이 바뀐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대삼합이 들어와서 올해도 뭔가 좀 틀어질 사주라고 하네요.

그래도 2018년보다는 덜 힘들 것이라고 하는데..

허기사 2018년보다 더 나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아무튼 2019년은 2018년보다 나을 것인데 2021년부터 좋다고 하네요.

(하~ 2년 뒤인데...)

올해 3월 3일부터 4월 4일까지 1달

7월 7일부터 8월 7일까지 1달

11월 8일부터 12월 6일까지 1달

올해는 이 3달 정도는 좀 신중하라고 하네요.

조금 안 좋은 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올해는 많이 시도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하네요.

일이 틀어지는 것도 있겠지만 그런 와중에도 되는 것들은 있다고 하니 많이 시도해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올해 이사도 할 예정이고, 부동산사무실도 개업해야 하고..

농업회사법인도 만들어서 농산물 유통도 해볼 것이라고 했는데 괜찮으니 해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평생사주도 봐주셨는데..

항상 가까이 있는 자로부터의 배신을 조심하라고 하네요.

많은 생각들이 지나갑니다.. 쩝..

그리고 제 사주에 木이 너~~~~~~~~~무 많다고 하네요.

대신에 土와 金과 水가 부족한데 옆에 있는 사람이 가지고 있으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올해 하려고 하는 부동산이라든지 농산물유통 등은 사주에서 土에 해당하는데(누가 봐도 土네요.) 이는 저에게 부족한 土를 채워주기 때문에 좋은 일이라고 하네요.

이사는 현재 사는 곳에서 서쪽으로 갈 생각인데 저에게 가장 이로운 방위는 서, 서북이 좋고 다음으로 서남이 좋다고 하네요.

왠지 동쪽으로 별로 안 가고 싶던데 동쪽은 불길한 방향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2023년에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해인데 이 때에도 사람을 조심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8년에는 지역 밖으로 투자할 경우에 크게 돈을 벌 수 있는 해라고 하네요.



그리고 56세부터 65세까지 돈을 긁어 모은다고 하는데.. 에효~

너무 늙은 나이에 돈 버는거 아니냐고 말씀드리니~

앞써서 말한 해에도 돈을 많이 벌어서 부족함은 없을 것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56세부터 65세까지 10년 동안 돈을 버니 그와 비교할 수는 없을 거라고 하시네요.

뭐 어찌 되었든 돈을 잘 번다고 하시니 기분은 좋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먼 이야기이기에 그냥 뭐 그러려니 합니다.

돈이라는게 내 돈이 되어야 돈이지요.



그리고 사주상 건강에 유의해야 할 곳도 짚어주시더군요.

젊을 때에는 갑상선, 신경과민 등을 주의해야 한다는군요.

하긴 지난해에 너무 신경과민이어서 멀쩡 하던 몸이 아파서 고생을 좀 많이 했지요.

그 여파가 아직도 좀 남아서 한의원에서 약 지어먹고 침 맞고 합니다.

그리고 공부하다가 몸이 안 좋아져서 몸무게도 많이 늘어서 100킬로 넘었었는데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최근에 몸무게도 많이 감량했고요.


그리고 사주에 금과 수가 부족하기에..

호흡기인 기관지, 폐쪽 그리고 생식기, 신장, 방광쪽 질환을 주의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말이 나온김에 조심하려고 건강검진 예약도 하고 왔습니다.

건강검진 받은 후기는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피해야 할 색깔은 푸른색과 붉은색이 안 좋다고 하네요.

빨간색깔 옷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심지어 가방도 빨간색인데.. ㅠㅠㅠ

그래서 피해야 할 음식도 그 색과 관련된 닭고기나 소고기 등은 별로 안 좋다고 하네요.

치느님... ㅠㅠ


그리고 저에게 잘 맞는 색깔은 흰색과 검정색 혹은 그의 중간색은 회색 그리고 베이지색 또는 황토색이 잘 맞다고 합니다. 

(그래서 황토방에 가면 그렇게 기분이 좋았던건지? ㅎㅎㅎ)

잘 맞는 음식은 돼지고기, 검은콩, 블루베리, 미역, 생선, 김 등이 있고, 뿌리식품, 배, 마 등이 잘 맞고 간혹 매운맛을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아무튼 인생의 전반기가 끝나고 중반기로 넘어왔는데 아직도 인생은 첩첩산중입니다.

게다가 올해부터 제대로 사업시작하려고 하는데 겁도 나는게 사실이고..

생각보다 일이 잘 풀리게 될 지 그것도 걱정이 되네요.

그래서 사주도 한 번 보러 온 것인데 그래도 이렇게 좋은 사주풀이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돈 많이 번다고 해서 으샤! 으샤! 했나 봅니다.




저도 잘 모르고 간 철학관이었는데..

그래도 대구에서는 꽤나 유명한 철학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꽤나 시간을 많이 들여서 사주를 봐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얘기도 많이 듣고 힘도 얻어서 가는 듯 합니다.

좋은 소리만 하는게 하는 건 아니고 안 좋은 소리도 해주시니 거기에 너무 민감해 하실 필요도 없을 듯 합니다.

인생은 본인이 개척해나가야겠지요.





2019년 새로운 시작이나 도전을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 저와같이 마음이 불안정하신 분들은 사주 한 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신명철학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동구 신천동 370-3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