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3/5점. 칠곡3지구 분위기 좋은 밥집 코레아경양식.

칠곡3지구에 있는 코레아경양식이라는 음식점에서 친구가 일하고 있다고해서 밥도 먹을겸 다녀왔습니다.




대구 북구 구암동 770-1번지 5층




문은 특이하게 열리는 형식이었습니다.

밀면 저렇게 통째로 문이 밀려서 열립니다.





경양식에 대해 잘 모르는 저는 가면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건가 하고 갔는데 들어가서 가장 놀란 것은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조명이랑 소품들을 상당히 신경을 쓴 것 같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찾아갔을 때에는 마침 브레이크 타임이라 손님이 한 분도 계시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친구가 이렇게 밥 먹으러 왔다고 브레이크 타임에도 식사를 내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주방은 홀에서도 다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창가쪽에 앉았는데 칠곡공영주차장이 바로 내려다보였습니다.

차 보기 좋은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스푼과 포크는 금빛 색깔이다보니 뭔가 좀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불고기스파게티와 치킨 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코레아경양식 이 곳 가격이 그렇게 착하지는 않네요.

메뉴판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인테리어는 젊은 친구들이 오기 좋은 인테리어인데 가격은 직장인들이 와야할 것 같은 가격이었습니다.




처음 나온 불고기 스파게티입니다.

친구네 가게 왔다고 전체적으로 양을 많이 줬다고 하네요.

어쩐지 친구와 둘이 가면 왠만하면 음식 안 남기는데 남았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 스파게티보다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먹다보니 조금 느끼하더군요.

뭐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나온 치킨 플레이트입니다.

훈제 닭다리인 것 같은데 맛이 좋더군요.

이 날 나온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볶음밥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마늘빵(?)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쟤 이름이 뭐였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하는 친구에게 이 곳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재료가 들어오면 직접 다 만든다고 합니다.

반제품이 아니라 순수하게 재료만 들어온다고 합니다.

바로 위의 마늘빵도 직접 마늘을 얹어서 구운 것이라고 하네요.

헐~~ 어쩐지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 싶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칠곡3지구 코레아경양식의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맛도 괜찮았고 인테리어도 괜찮았지만 가격은 그렇게 착하지 않았기에 별점이 좀 낮아진 듯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수제로 일일이 다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어느 정도 수긍은 갔습니다.

그렇지만 제 생각에는 조금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