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대곡역 앞 저렴하고 맛있는 빵집 호미브레드.

등산모임을 같이 나오고 있는 동생 중에 제빵사가 있는데 매일 새벽같이 일어나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말 산행을 갈 때 늦게 올 때도 가끔 있는데 올 때마다 미안한지 쿠키나 빵을 들고 오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군요.

그래서 시간이 좀 한강하여 직접 매장을 찾아가보았습니다.

호미브레드라는 빵집인데 대곡역 근처 대곡역 화성타운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 달서구 유천동 396번지





매일 빵을 굽는다고 LED 간판으로 광고 하고 있더군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빵 반죽을 하고 계셨습니다.




여러가지 빵이 많은데 다 맛있어 보이더군요.




가격도 나름 저렴했습니다.




아직 진열 전인 빵도 있었습니다.




대곡역 호미브레드에서는 빵도 판매하지만 케이크도 팔고 있었는데 케이크 가격은 보질 못했네요. 케이크도 맛있어보였습니다. 쩝..




이 날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빵 반죽을 열심히 하고 계셨습니다.

또 빵을 굽는가 봅니다.

갓 구운 빵이 또 그렇게 맛있더군요.




맛있어보이는 것들 몇 개 고른다고 골랐는데 생각보다 많이 골랐네요.

먹어보니 빵들이 하나하나 다 맛이 좋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호미브레드 대곡역점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별점이 어느 정도 과하게 몰린 거 같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우리 등산 동호회 제빵왕이 만든 빵이라 그런지 맛도 훌륭합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이시라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