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3/5점. 대구 들안길 곽옥자삼대곰탕앤진주냉면

친구와 앞산 등산을 마치고 점심을 뭐 먹으러 갈 지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결론이 나온건 친구가 곰탕, 설렁탕 뭐 이런 쪽으로 엄청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들안길에 있는 곽옥자삼대곰탕이라는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차가 많았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뚝배기불고기와 물비빔냉면 그리고 갈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뚝배기불고기입니다.

계란 노른자로 만든 고명을 올려주었는데 좀 다르게 보이긴 하더군요.

곰탕 먹을 줄 알았는데 뚝배기불고기를 보더니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네요.

좀 다른 걸 먹고 싶었나봅니다.

뚝배기불고기는 왠만해선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달달하니 맛이 괜찮더군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물비빔냉면 곱배기입니다.

곱배기치고는 양이 좀 적은 것 같더군요.

그래서 육수까지 깨끗하게 비웠는데 조금은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갈비만두입니다.



갈비만두는 속이 꽉 차있는데 맛이 괜찮긴했는데..

뭔가 뜸이 덜 되었는지 뭔가 좀 차갑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이 아쉽더군요.

씹었을 때 뜨겁지는 못하더라도 식었다는 느낌은 없어야 했을텐데 말입니다.

맛에 비해 이런 점은 좀 아쉽더군요.




제가 생각하는 들안길 곽옥자삼대곰탕 앤 진주냉면의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맛은 어느 정도 괜찮을지 모르겠으나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들안길에 있는 음식점들이 다들 비싸니 뭐 그러려니 할 수도 있겠지만 물냉면 가격이 9천원은 조금 심하다고 생각이 들긴하네요.

이럼에도 불구하고 손님은 참 많다는 점은 역설적이기도 하네요.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들안길에 있는 곽옥자삼대곰탕 앤 진주냉면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두산동 70-1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