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이시아폴리스 돈까스집 덕이식당

조카가 자기 집 근처에 괜찮은 돈까스 집이 있다고해서 같이 먹으러왔습니다.

이시아폴리스에 있는 덕이식당이라는 곳인데 돈까스가 주메뉴인 듯 했습니다.




내부는 안쪽으로 깊게 파여진 형태로 되어 있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메뉴가 참 많은데 저는 메인 메뉴 같아 보이는 덕이돈까스를 주문하고 조카는 돈까스가 맛있다고 해놓고선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일단 돈까스가 얇고 크네요.

상당히 제 스타일입니다.

먹어보니 바싹하니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소스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순한맛을 주문했는데 순한맛도 아주 야간 매운 향 같은 맛이 느껴지는데 먹는데는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거의 안 맵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감자는 굳이 없어도 되고 음료수도 없어도 되는데 그냥 돈까스를 주문할 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돈까스 크기가 똑같다면 그냥 돈까스를 먹는게 가성비면에서는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카의 크림파스타 안에는 빵 같은게 들어있다고 하던데..

맛은 괜찮았다고 하더군요.

생각해보니 조카 파스타 맛을 안본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이 친구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니 맛은 괜찮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시아폴리스 돈까스 전문점 덕이식당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그냥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돈까스 크기가 같다면 굳이 덕이돈까스말고 일반 돈까스를 먹어도 괜찮으리란 생각이 듭니다.

감자와 음료수를 포함하여 2천원이 올라가는 건 조금 그렇네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덕이식당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동구 봉무동 1543-1번지 이스트애플 1층 A-103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