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대구 남구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대구점.

친구와 함께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러 남구 대명동에 있는 양평해장국에 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하기가 참 어렵더군요.

이래저래 잘 찾아서 주차를 마친 후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번에 와서 먹어봤는데 상당히 괜찮았던 양평해장국을 또 주문하였습니다.

지금 안 사실인데...

선지와 공기밥은 무한리필이라네요.

어쩐지 주문도 안했는데 선지 좋아하냐고 물어보시더니 좋아한다고 말씀드리니 선지를 추가로 주시더군요.





가격은 9천원이라서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한데..

맛이 상당히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기본적으로 선지가 들어가고 콩나물도 들어갑니다.

그리고 소장인가요?

부들부들한 털같은 그 하얀 곱창같은 것도 들어있던데 씹어보니 쫄깃하니 맛이 좋더군요..

저는 여기 해장국이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지난 번에 양평해장특대로 포장해 가서 먹어봤는데..

2번 정도 먹을 양이 되더군요.




그리고 추가로 나온 선지입니다.

해장국 양도 많은데 선지를 추가로 받아서 다 먹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먹는거 앞에서 이 날 조금 약한 모습이 나왔네요.




제가 생각하는 양평해장국 대구점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가격은 조금 비싼 감도 있는데 맛은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대구도 이제 물가가 오른건지 저렴하고 맛있는 곳 찾기가 쉽지 않네요.

나중에 맛집 커뮤니티 같은 거 만들어서 공유하는 그런걸 한 번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양평해장국 대구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남구 대명동 1808-3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