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대구옥포3단지

대구 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상 임대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면 대구옥포 LH 천년나무 3단지입니다.

해당 공공임대주택은 임대기간이 10년이며 기간만료후에는 분양이 전환되는 주택입니다.


이번에 공급하는 세대수는 총 791세대 중에서 잔여 세대인 67세대와 예비입주자 110세대입니다.

기준일인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일은 17년 8월 4입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주택은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17년 8월 4일)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 전원이  무주택자인 공급신청자격자에게 1세대 1주택의 기준으로 공급하며, 청약저축 가입여부, 과거 당첨사실여부, 당해주택건설지역 거주여부, 소득기준 및 자산기준 충족여부는 불문합니다.



그리고 이번 잔여세대 모집은 회차별로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아래는 모집 회차입니다.

1회차 7월 31일 ~ 8월 4일

2회차 8월 7일 ~ 8월 11일

3회차 8월 14일 ~ 8월 18일

4회차 8월 21일 ~ 8월 25일




당첨자 발표일(서류제출 대상자 발표일) 오후 4시 이후에 동호지정 대상자 및 동호지정 순번을 개별로 통보하며, 동호지정 대상자 및 동호지정 순번은 신청하신 주택형의 공급예비자 호수 범위에서 공사 전산시스템으로 컴퓨터 무작위 추첨하여 발표된 예비순번에 따라 동호지정 후 계약체결합니다.


동호지정 대상자는 동호지정 및 계약체결일에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내방하여야 하며 동호지정과 동시에 계약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구비서류 제출 및 동호지정 완료 시 계좌안내 후 계약금 납부. 현장수납 절대불가)



이번 공급되는 주택은 계약체결 후 3년간 재당첨이 제한 적용 대상입니다.

그리고 신청하신 주택형은 추후 다른 유형으로 변경이 안 된다고 하니 잘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급대상 주택의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택형별은 67m2, 74m2, 84m2가 있으며 발코니 확장형입니다.



신청은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인터넷 및 모바일로만 신청이 가능한데, 해당 신청일에 공인인증서를 소지하고 LH 청약센터(http://apply.lh.or.kr)에 접속하여 인터넷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H 청약센터(apply.lh.or.kr) [또는 LH 홈페이지(www.lh.or.kr) 상단 청약센터(apply.lh.or.kr)] 로그인 인터넷 청약 청약신청(임대주택) 청약지구선택 주택형 선택 공급구분(일반공급) 선택 청약신청서 작성 청약내용 확인 및 청약완료

인터넷 청약 시간은 00:00~24:00까지이며, 마감시간 종료 후에는 변경(수정 또는 삭제)이 불가하다고 하니 이점 유념하셔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