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진량읍 현지숲속가든. 옻닭 국물이 진국.

사촌 형이 몸살났다고 몸보신 하러 가자고 옻닭을 먹으러 왔습니다.

현지숲속가든이라는 곳인데 정말 주위에 나무들로 상당히 우거져있습니다.

촌이라서 그런지 기온도 더 차갑게 느껴졌습니다.





식당 앞으로는 복숭아 밭이 보였습니다.




그러고보니 가게 상호도 제대로 안나오게 사진을 찍었네요. 쩝..





메뉴는 닭백숙, 닭도리탕, 옻닭, 한방오리백숙, 옻오리, 오리양념불고기, 오리로스구이 등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사진을 보니 불고기도 맛있어보이더군요.

저희는 옻닭을 먹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이 차려졌습니다.




조리시간이 길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기 전에 전화하고 왔는데 와서도 20분 정도 기다린 듯 합니다.

최소한 가시기 40분 전에는 미리 예약 전화를 하시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끓고 있지 않아서 뭔가 덜 맛있어 보이는데 맛있습니다.

남자 3명이서 먹었는데 저걸 다 못 먹었네요.

양도 적지 않은 듯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아래에서 설명드릴텐데요..




저기 보이는 저 꺼먼 통에 있는 국물을 먹다보니 고기를 다 못먹게 되더군요.





국물이 진한데..

마시니 뭔가 뜨거운게 속으로 넘어가면서 식도가 코팅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국물이 제대로 진국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현지숲속가든의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닭고기의 맛은 일반적으로 평이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일단 국물이 끝내줍니다.

옻닭 국물 드시러라도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저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오리양념불고기도 맛있어보이던데 드시고 혹시 후기 좀 알려주세요.

저도 먹어보게요~ ㅎㅎ



조리하는 시간이 길기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053-853-5896


현지숲속가든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북 경산시 진량읍 현내리 254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