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 파운드 블루투스 마이크 이용후기

노래방 마이크를 선물로 주는 바람에 커다란 취미꺼리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더 돈을 더 주고 좋은 걸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약 4만원 정도의 가격의 코시 파운드 블루투스 마이크를 아래의 쿠팡 사이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쿠팡





택배로 받았는데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게다가 케이스도 있습니다.

돈을 좀 더 주니 좋네요.




뭔가 잘 정리되어져 있어서 좋아보였습니다.




충전케이블과 미러볼도 들어있습니다.

혼자서 미러볼 할 일은 없지만 그래도 있으니 좋긴 좋네요.




버튼도 뭔가 좀 많네요.

FM모드는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버튼의 마감이 좀 안 좋은지 반주쪽 버튼은 빠질 것 같습니다.

뭐 그래도 크게 상관은 하지 않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반품하였습니다.

이전에 써 보았던 아콘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가 저는 좀 더 좋더군요.

아콘 제품에 비해 에코 기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생생한 제 목소리를 듣고 있자니 뭔가 좀 처량해졌습니다.

에코가 이렇게 중요함을 깨닫게 해줍니다.

그리고 스피커 출력이 12w라서 좀 클 줄 알았는데 6w 제품보다 소리가 작네요.

그래서 반품하고 아콘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를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아무튼 가격은 더 비싼데 뭔가 좀 아쉬웠습니다.

뭔가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케이스도 같이 있어서 좋았는데 그게 다였네요.



다음에는 아콘 블루투스 마이크 구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