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지 김치찜 맛집. 동인동김치찜찌개 시지 직영점.

푹 삶은 고기와 묵은지로 만든 김치찜이 먹고 싶어서 대구 시지에 있는 동인동김치찜찌개에 갔습니다.

동인동에도 있는데 저녁시간에는 그 곳에 주차하기 좀 그런거 같아서 시지로 오게 되었습니다.

막상 시지도 주차할 곳은 길바닥이긴 하네요.




내부는 이러한 모습입니다.




김치찜과 김치찌개 각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김치찜이 먹고 싶었지만 라면사리를 먹기 위해서는 김치찌개가 필요했거든요.




기본 반찬들은 셀프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란 후라이를 무한대로 해먹을 수 있더군요.

우아 좋다~





그래서 계란후라이도 만들어줬습니다. ㅎㅎㅎ

간만에 계란후라이 먹네요. ㅎㅎ




주문한 김치찌개가 먼저 나왔습니다.




돼지찌개처럼 벌겋게 나오더군요.





그런데 너무 양념이 많은 듯 했습니다.

저는 좀 맵더군요.




김치찜 1인분은 조촐하더군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동인동에서 먹었던 그 맛 그대로 맛있었네요.




밥은 비빔밥 형태로 먹었는데..




밥 위에 김치찌개를 올려먹으니 좀 텁텁하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역시 고기가 들어가면 맛있습니다.




다만 양념이 너무 진해서 그런지 육수를 자주 부어주어야만 했습니다.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으니 맛이 더 좋더군요.



요즘 살이 무럭무럭 쪄 오르고 있어서 조절을 하는 단계라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맛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대식가들이 가면 본전을 뽑을 수 있는 곳(?) 무서운 발상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대구 시지 김치찜 맛집 동인동김치찜찌개 시지 직영점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김치찌개의 텁텁함만 빼면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동인동김치찜찌개 시지 직영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욱수동 116-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