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주요 여행지 및 지하철 노선도> 캡쳐해서 넣어두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도쿄 여행 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도쿄 주요 여행지와 지하철 노선도를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시면 도쿄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좀 되실 듯 합니다.

도쿄 메트로 가이드는 도쿄 지하철에 비치되어 있으니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찾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1. 쿨 도쿄 (유행 패션과 아이팀에 갖춰진 화제의 장소라네요.)

1) 이세탄 신주쿠점 : 세계 최고의 패션 박물관을 테마로 2013년에 리모델링하여 오픈하였다고 하며, 2015년에는 5층 인테리어, 6층 베이비 및 아동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여 볼거리가 가득하다네요.


2) 도쿄도청 제1본청사 : 지상 202m 높이에 있는 남북 2개의 무료 전망실이 인기인데 도쿄 스카이트리와 후지산이 보이고, 밤에는 도쿄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03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히가시 신주쿠, 도쿄도청 야경"> 한국거리 같은 히가시 신주쿠와 무료로 볼 수 있는 도쿄도청 야경


3) 오모테산도, 다케시타 거리 :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 유행 패션의 발신원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지구라고 하네요. 근래 해외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가게도 연이어 오픈했다고 합니다.


4) 시부야 히카리에 : 시부야 역에 직결된 새로운 명소라고 하며, 패션 잡화가 갖춰진 'ShinQs', 세계 각국 요리와 전통있는 가게의 맛이 모인 레스토랑 등 다채로운 가게가 줄지어 있다고 합니다.

2. 나이트 라이프

1) 도쿄 타워 : 도쿄를 상징하는 타워로 유명한 높이 333m의 전파탑입니다. 대전망대가 있어 도쿄의 거리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야경은 말할 것도 없이 아름다우며 조명을 밝힌 외관도 인기가 있습니다. 저는 아래에서 바라보는 광경이 더 이쁘다고 생각이 듭니다.


2018/02/23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도쿄타워> 됴코타워는 아래에서 바라보는게 더 이쁜 것 같네요.


2) 국립신미술관 : 컬렉션 없이 일본내 최대급 전시 공간으로 다채로운 기획전을 개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고 하네요. 회가 중 매주 금요일은 20시까지 개관한다고 합니다.


3) 도쿄 미드타운 : 기분 좋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가게가 가득하며, 우아한 음악을 제공하는 라이브 하우스와 레스토랑, 스탠딩 바 등도 있다고 합니다.


4) 롯폰기 힐즈 : 영화관관, 미술관관, 레스토랑 등을 갖춘 복합 시설인데 리뉴얼을 맞이해 럭셔리 브랜드와 셀렉트 숍을 한층 보강했다고 합니다.


2018/02/27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시부야, 롯본기 힐즈> 시부야와 롯본기 힐즈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경



3. 메트로 폴리탄 럭셔리 (조금 사치스러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네요.)

1) 고쿄가이엔 : 신록이 우거진 황거(?)는 휴식의 공간이랍니다. 관광스폿인 니주바시 외 국가지정 중요문화재로 등록된 사적 건물 및 풍부한 색을 가진 사계절의 자연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2) 마루노우치 : 도쿄역 앞의 'KITTE'를 비롯한 새로운 명소가 연이어 생기고 있답니다. 거리에는 개성 넘치는 고급 브랜드점과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다고 합니다.


3) 긴자 : 대대대로 이어온 가게와 최첨단 브랜드 숍이 늘어서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쇼핑가라고 하네요. 고급 요리점, 갤러리, 다양한 아트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4) 시오도메 : 고층 빌딩이 많은 시오도메는 전망 레스토랑에서 오다이바 등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의 요리와 함께 고상하고 우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4. 문화적 퓨전

1) 쓰키지 장외 시장 : 새벽녘부터 붐비는 세계 최대급 시장이랍니다. 활기가 넘치는 장외 시장을 걷는 것만으로도 즐겁다고 하는데 글쎄요. ㅎㅎㅎ 막 잡은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해물 요리를 추천하네요. 저희도 여기서 초밥을 먹었는데 먹을만 했습니다.


2018/02/21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쓰키지시장 "스시잔마이 본점"> 신선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초밥집


2) 아키하바라 : 일본이 자랑하는 가전제품과 대중문화의 성지라고 합니다. 대폭 할인된 가전제품, 소손에 넣기 힘든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아이템도 여기서는 찾기가 쉽다고 합니다. 가보니 정말 대단하더군요.


2018/02/22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간다 마쓰야 소바전문점"> 덕후들의 성지라는 아키하바라를 거쳐 도쿄에서 세 손가락안에 꼽힌다는 소바전문점 방문


3) 우에노 : 식품과 의류 / 잡화 가게가 늘어선 아메요코외(?). 예술의 숲으로 알려진 '우에노 공원'과 본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등 레저 스폿 등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4) 아사쿠사 : 서민 거리의 정취가 넘치는 센소지와 가미나리몬 등 신구의 도쿄 명소가 집결된 인기 관광지구이며, 새로운 명소 / 도쿄 스카이트리에도 걸어서 약 20분이면 갈갈 수 있다고 합니다.

5. 기타 추천 장소

1) 신주쿠교엔 : 황실의 정원으로 만들어졌는데 원내에는 일본 정원을 비롯해 영국과 프랑스식 정원도 있어 사계절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18/02/24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신주쿠 교엔> 도쿄 안의 국립공원


2) 몬자거리 : 쓰키지에서 가깝고, 구르메 스폿으로도 알려진 쓰키시마라고 합니다. 오코노미야키의 원형인 전통있는 서민의 맛 '몬자야키' 가게가 늘어서있다고 하네요.


3) 메이지 신궁 외원 : 메이지 신궁의 외원으로 정비되었다고 하며, 약 300m에 이르는 은행남나무 가로수가 유명하며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이라네요. 주변에는 '가하치 아오야마 본점' 등 카페, 레스토랑도 잘 갖추어져 있다고 합니다.


4) J-World Tokyo : <점프>라는 유명 만화잡지의 작품을 모티브로 만든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으며 인기 작품의 세계관을 만끽할 수 있다네요.


5) 시부야 : 패션 트렌드의 메카로서 젊은이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다고 하네요. '시부야 109'를 비롯하여 패션지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취급하는 숍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2018/02/27 - [해외여행/180202~0206도쿄] - <도쿄 시부야, 롯본기 힐즈> 시부야와 롯본기 힐즈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경


6) 도쿄 돔 시티 : 음식점과 호텔, 쇼핑몰이 병설되어 있으며, 유원지와 스파도 있어 도심 속에서 충분히 레저 시설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도쿄 지하철 노선도입니다.서울과 비교해보면 그리 복잡한지 잘 모르겠네요.

승차권 관련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보통 승차권, 도쿄메트로 24시간 티켓, 도쿄메트로와 도에이 지하철 공통 1일 승차권, 도쿄 프리 승차권 등의 금액 및 유효기한 사용할 수 있는 곳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쿄 지하철 티켓은 24시간 티켓, 48시간 티켓, 72시간 티켓이 있는데 가격과 유효 기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도쿄 여행 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